대출세상 월변, 이것 때문에 큰일 날 뻔했습니다
대출세상 월변, 이것 때문에 큰일 날 뻔했습니다

대출중개사이트만 20개가 넘는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대출보다 사이트 선택하는 게 더 어렵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지금부터 이용률 높은 대출세상 월변, 큰일 날 뻔한 경험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용방법, 주의할 점이 설명돼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모르면 손해 보는 정보

대출나라 잠수타다...이렇게 됐습니다안전한 대출중개사이트 BEST.5주변대출 후기...죽을 뻔했습니다



대출세상 알아보기 전에…

대출중개사이트에 입점한 업체는 특성상 고금리를 책정합니다. 즉, 승인율은 높으나 차후 상환에 부담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당장 급하다고 무작정 알아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정부에서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상품이 많으니 사전에 필히 확인 후 진행할 것을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저신용자대출 BEST.5



대출세상 괜찮을까?

대출세상은 한국대부금융협회에 정식 등록된 ‘대출세상대부중개’에서 운영하는 검증된 플랫폼입니다.

대출세상 정보

대출세상 자체 필터링으로 정식 대부업체만 입점 가능합니다. 단, 이것만 가지고 “안전하다.” 말하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얼마든지 꼼수를 써서 불법을 저지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대출세상 자체는 직접적인 대출, 중개를 하지 않는 단순 플랫폼입니다. 피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해야 합니다.

 

대출세상 월변 이용방법

대출세상 월변 이용방법

대출세상은 지역별·상품별·실시간·맞춤형, 총 4가지 방법으로 월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대면 거래만 했기 때문에 거주지에서 가까운 업체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전국 대부분의 업체가 비대면으로 거래하기 때문에 지역이 아닌 ‘조건’을 최우선으로 체크해야 합니다.

업체로 부터 역제안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대출문의‘ 이용을 권장합니다.

대출세상 월변 이용방법

우측 하단 [대출문의 글쓰기]를 선택합니다. 문의내용, 지역, 나이, 직업 유무, 성별, 희망금액 등을 입력합니다. 제목은 ‘대구 남 무직자 500만원 월변 희망’처럼 요약해 쓰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 번호는 단순 인증 절차일 뿐 업체에 공개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출세상 월변 이용방법

원하는 금액 승인이 가능한 업체는 위와 같이 배너를 등록하게 됩니다. 이 중 마음에 드는 곳에 전화를 하면 됩니다. 기본 정보를 알고 있기 때문에 5분 이내에 입금 가능합니다. 단, 업체마다 제시하는 이율, 상환방법에 차이가 있으므로 최소 3개 이상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세상 실시간 대출문의 신청

 

대출세상 월변 후기

신용상 어쩔 수 없이 월변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대출세상’ 평이 좋아 선택했는데요. 사이트가 직관적이어서 이용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당장 돈이 급한 상황이라 역제안을 받기 위해 ‘실시간 문의하기’를 활용했습니다. 업체 선택 및 전화, 입금까지 10분이 채 걸리지 않았으며, 조건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모든 과정이 순탄했던 것은 아닙니다. 몇몇 업체는 불법적인 요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한도를 높여주겠다며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SNS 주소를 알려달라는 곳도 있었습니다. 사전에 불법인 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거절했지, 아니었다면 피해를 입을 수도 있었습니다.

월변을 이용하는데 유용한 플랫폼인 것은 분명합니다. 다만 업체는 신중하게 선택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대출세상 월변 주의사항

대출세상 포함, 중개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지켜야 안전합니다.

  • 금리 연 20%가 넘으면 거래하지 않습니다.
  • 거마비, 수고비, 출장비 등 금리 외, 선수수료는 모두 불법입니다.
  •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통장을 양도하지 않습니다.
  • 가족 및 친구, 지인의 전화번호를 넘기지 않습니다.
  • 소속명, 이름을 정확히 밝힐 수 있어야 합니다.
  • 정식대부 등록이 되어있지 않다면 거래하지 않습니다.
  • SNS 주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향후 형사처벌을 피하고자 본인의 이름을 정확히 밝히지 않는 브로커들이 있습니다. 김부장, 이부장, 박부장 등 호칭을 써서 대화하는데요. 업체명과 이름, 사업자등록증을 투명하게 공개하지 못하면 조건이 좋아도 거래를 끊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가족, 친구, 지인의 전화번호 5개를 알려달라는 업체도 있습니다. 이를 ‘주변대출’이라고 하는데요. 마치 당연한 절차인냥 이야기하지만 이에 대한 법적 근거가 전혀 없습니다. 추후 불법추심을 하겠다는 것과 다를 바 없기 때문에 절대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주변대출 받으면...이렇게 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대출세상 월변, 큰일 날 뻔한 경험담을 말씀드렸습니다. 고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인 만큼, 꼼꼼히 따져보고 신청해야 합니다. 조건이 좋아도 문제가 있는 업체는 아닌지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누워서 창 밖을 보는 여자

인기 많은 컨텐츠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