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개월 데뷔…CF 레전드’ 지금은 이렇게 지냅니다
연예

불과 3살의 나이에 데뷔잡지와 CF를 넘나들며 주목을 받았던 인물이 있습니다크고 똘망똘망한 눈인형 같은 외모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까지 했었는데요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

최연소 잡지 모델로 큰 이슈를 이끌었던 그녀의 이름은 바로 배우 김향기입니다김향기는 훈훈한 외모로 길거리 캐스팅이 된 오빠를 따라 촬영장에 놀러 가게 됩니다당시 불과 3살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촬영이 뭔지도 모르고 간 것인데요당시 감독은 똘망똘망하고 예쁘게 생긴 김향기를 보고 모델 제안을 하게 됩니다.


출처 : 영화 ‘방울토마토’

오빠는 촬영이 재미없고 지루하다는 생각에 그만두었지만 그녀는 카메라 앞에 있는 게 즐거웠다는데요그렇게 끝마친 촬영이 입소문을 타고 CF 러브콜까지 들어오는 상황이 만들어지게 됩니다예쁜 아기들만 찍는다는 유한킴벌리 하기스부터 삼성전자까지 매우 다양한 광고에 출연하였습니다그중에서도 가장 큰 화제를 이끌었던 건 파리바게트 광고였었습니다흡사 인형 같은 외모 때문에 방송가에서도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었습니다.

출처 : 파리바게트 광고

파리바게트 CF는 당시 잘 만들어진 광고로 뽑히기도 했는데요하지만 당시 촬영은 굉장히 힘들었었다고 합니다바로 김향기가 촬영에 적응을 못해 계속 울었다고 하는데요이 때문에 엄마는 더 이상 촬영이 힘들다고 생각해서 중단을 요청하려 했다고 합니다이에 함께 출연한 정우성이 김향기를 품에 안았고곧 울음을 그치고 촬영했다는 후일담이 있습니다.


출처 : 김향기 트위터

김향기는 어릴 때부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면서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그러나 학업과 연기를 병행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는데요그럴 때마다 연기가 너무 좋아서 시작한 일이고자산이 이 일을 선택한 것이기에 감안해야 한다 생각했다고 합니다더불어 촬영을 한다고 하여 학업에 절대 소홀하지 않고 성실히 최선을 다했습니다.

출처 : 김향기 트위터

그녀는 학창 시절, 학업과 연기를 병행할 수 있었던 것은 가족과 친구들 덕이라고 말했습니다부모님은 늘 자신에게 이렇게 해’, ‘저렇게 해가 아닌 하고 싶은 대로 해라고 꿈을 존중해 주었고, 친구들은 연예인이 아닌 친구 김향기로 바라봐 준 것이 컸다고 합니다.

●  ●  ●


출처 : 영화 ‘우아한 거짓말’

김향기는 어린 시절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하였습니다아역배우로 성공한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꼭 들어가는 인물이기도 한데요아역배우의 고질적인 문제는 아역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떼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하지만 차근차근 나이에 맞는 작품들을 맡아 함께 성장자연스럽게 성인 연기자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출처 : 영화 ‘마음이

김향기는 아역시절부터 지금까지 다소 어려운 작품힘든 캐릭터들을 많이 소화했습니다. 2006년 데뷔작인 영화 마음이부터 남다른 신고식 아닌 신고식을 했는데요당시 썰매를 타다 물에 빠져 익사하는 장면을 촬영해야 했습니다이 때문에 수 십 회 얼음 물에 던져지는 상황이 연출되게 됩니다그녀의 나이 불과 6살 때건장한 군인들도 힘들다는 냉수마찰을 여러 번 한 것입니다.


출처 : 영화 ‘그림자 살인’

이뿐만 아닙니다영화 그림자 살인에서는 씬을 위해 와이어에 6시간 이상 매달려 있기도 했는데요초등학생이었지만 울지 않고 촬영하는 모습에 악바리라는 말이 돌았었습니다이후 여왕의 교실’, ‘우아한 거짓말’, ‘눈길’ 등에서 왕따위안부기초생활수급자 등 힘든 감정 연기를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안쓰러움과 대단하다는 감정을 동시에 전해주기도 했습니다.

출처 : 영화 ‘신과 함께’

그녀가 가장 큰 빛을 본 작품은 2017년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입니다막내 저승차사인 이덕춘 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요. ‘신과 함께를 통해 ‘국민 여동생’이라는 애칭을 얻게 되었고 천만 배우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영화 ‘증인’

2019년 영화 증인에서는 자폐 장애를 가진 지우 역을 훌륭히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이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됩니다이를 통해 황금촬영상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등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쓰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  ●  ●

출처 : 김향기 인스타그램

김향기는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요빠르게 성장하기보다는 천천히 한발 한발 성장하면서 좋은 배우로 거듭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매 작품마다 자신의 역할을 100% 소화해 내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배우 김향기그녀가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인기 많은 컨텐츠
좋아할만한 글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