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보다 예뻤따는 부산얼짱’ 지금은 이렇게 지냅니다
연예

싸이월드가 유행을 하던 2000년대연예인만큼 주목을 받았던 얼짱들이 많았는데요엄청난 일촌 수와 일촌평그리고 도토리 선물을 받으며 사실상 아이돌이나 다를 바 없는 인기를 누렸었습니다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외모로 얼짱에 꼽혔던 여고생이 있는데요그녀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  ●  ●

부산 지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던 그녀의 이름은 바로 유혜주입니다싸이월드 시절을 겪었던 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인물인데요그녀는 특히 흔히 말하는 뽀샵이 난무하는 시절이었기에 모태 미인으로서 더욱 빛이 났었습니다.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결국 2009년 얼짱시대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당시 미니홈피에서 유명한 얼짱들을 모아 방송하는 프로그램이어서 그녀의 출연 소식에 더욱 이슈가 됐었습니다유혜주는 출연하자마자 단연 압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출처 : 얼짱시대5

여느 평범한 여고생처럼 부끄럼을 많이 타고말수도 적었는데 이것이 오히려 매력을 한층 더 높인 것인데요인터넷을 통해 몽환적이다’, ‘청순하다라는 평을 받으며 얼짱시대에서도 레전드 인물로 꼽히게 되었습니다그녀의 인기에 힘입어 얼짱시대는 무려 시즌 7까지 나왔었는데요.

출처 : 얼짱시대5

당시 시즌2부터 유혜주가 출연하지 않자 많은 팬들이 캐스팅 요구를 하기도 했었습니다이런 요구는 시즌 4까지 계속 이어졌고해당 프로에서도 언급될 정도였는데요결국 시즌 5에 출연변함없는 외모를 보여주며 매력적인 여고생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  ●  ●

출처 : 유혜주 인스타그램

유혜주는 얼짱시대 이후 한동안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습니다그러다 2018년 불현듯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었었는데요당시 결혼 준비 과정과 예비 신랑과의 행복한 모습을 업로드하면서 이슈가 됐었습니다실제로 결혼 소식을 알리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서 인기가 식지 않았음을 증명했었습니다.

출처 : 유혜주 인스타그램

당시 가장 큰 이슈는 사실 유혜주가 아닌 유혜주 남편이었습니다예전부터 유혜주는 누구와 결혼할까?’라는 말이 돌 정도로 예뻤던 그녀였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된 것인데요실제로 그녀의 SNS에 클래스가 다른 예비 남편의 얼굴을 공개하라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만남의 과정은 그리 순탄치만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첫 만남 때 남편의 직업이 승무원임을 알게 되었고 유혜주는 이후 만남이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유혜주 인스타그램

3번의 구애를 받았지만 이를 모두 거절했었다고 합니다하지만 남편의 변함없는 애정 표현에 마음이 열렸고 결국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그녀의 남편은 유혜주가 워낙 예뻐서 영상통화할 때마다 사진을 캡처해 남긴다고 하는데요사진보다 영상이 더 예쁘다며 칭찬을 하기도 했습니다.

●  ●  ●

출처 : 유혜주 인스타그램

그녀는 현재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인스타그램 팔로워 57유튜브 구독자 21만의 인기를 보여주며 인플루언서로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더불어 자신의 쇼핑몰을 운영하며 CEO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는데요직접 옷을 제작하여 판매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유혜주 인스타그램

유혜주는 세월이 지나도 미모가 조금도 달라지지 않았다는 평을 받으며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방송에 출연한지 무려 12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하나도 달라지지 않아 진정한 동안 미인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실제로 인스타 사진보다 유튜브 영상이 훨씬 예쁜 몇 안 되는 인플루언서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유혜주 유튜브 채널(LIJULIKE)

그녀는 유튜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패션뿐 아니라 결혼여행브이로그운동 등 다양한 모습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예쁜 외모로 이슈가 있을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유혜주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인기 많은 컨텐츠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