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동방신기라 불렸죠’ SM 원조 걸그룹…이렇게 지냅니다
연예

SM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걸그룹에는 레드벨벳’, ‘에스파가 있습니다그들이 있기 전에 SM 걸그룹의 원조 격인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가 있었습니다공식 해체는 없었지만개별 활동만으로 이따금 근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추억의 걸그룹으로 남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들은 지금 어떻게 살고 있는지최신 근황을 찾아보았습니다.

●  ●  ●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에서 메인 댄서로 활약하며, ‘천무 스테파니로 익숙한 스테파니가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어렸을 때부터 발레를 했던 스테파니는 예능에서도 훌륭한 춤 솜씨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스테파니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활동이 잠정 중단되고 나서도 꾸준히 예능에서 활약하며 사람들에게 모습을 비추었습니다.

지난 2020년 스테파니는 전 야구선수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브랜디 앤더슨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 리그 야구선수 출신으로 스테파니와는 23살 차이입니다스테파니는 LA 발레단 연회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스테파니 인스타그램

남자친구와 세대 차인 신경 쓰지 않으며 나이도 제대로 모르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두 사람은 각자 한국과 미국에서 활동하며 장거리 연애 중이며열애 인정 1년 차인 지금은 코로나 19로 생이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다른 후배들에게 곡을 써주고 프로듀싱을 하고 있으며발레 공연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그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여 보디로션 제품을 론칭하기도 하였습니다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준 스테파니는 사업가로 변신하여 많은 사람에게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  ●  ●

선데이는 2004년 리라의 짝사랑이라는 싱글로 일본에서 먼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제2의 보아라는 야심 찬 계획으로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한 것입니다그러다 돌연 2005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로 합류해, SM의 대표 걸그룹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활동이 끝나고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굵직한 작품에서 활동을 보였던 선데이는 2019년 개인 SNS에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1세 연하의 모델 출신 회사원과 결혼 예정임을 공개했습니다. 2020년 3월에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코로나 19로 한 차례 연기하였으나, 7월에 동료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사회를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맡아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선데이 인스타그램

선데이는 2021년 9월에 개인 SNS에서 결혼 1년 만에 임신했지만 안타깝게 유산 사실을 고백했습니다임신 기록지도 공개하며, ‘짧은 순간이나마 너를 만나 행복했어잊지 않을게엄마가라는 가슴 아픈 글을 남겼습니다선데이의 소식에 많은 사람이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최근 개인 SNS에 “+12키로압구정로데오 근처나 도산공원 근처 유산소 할 수 있는 PT샵이나 필라테스샵 좀 소개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네티즌들은 달콤한 신혼생활로 살이 찐 것이 아니냐며 추측했습니다선데이가 신혼생활을 만끽하며 편안한 생활을 하는 것 같아 안심된다고많은 사람이 그녀의 근황에 반가움을 표시했습니다.

●  ●  ●

린아는 인기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여성 버전인 이삭 지연’ 2002년에 데뷔했습니다뛰어난 가창력으로 열심히 활동했지만 별다른 반응이 없었고, 2004년 잠정 해체되었습니다그러다 2004년 천상지희’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후 천상지희’ 또한 잠정 해체를 하며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계속하게 되었습니다최근까지 꾸준히 뮤지컬 활동을 계속하며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으로 변신하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늑대의 유혹’이라는 작품에서 만나 인연을 키워온 배우 장승조와 오랜 연애 끝에 2014년 결혼하였습니다.

출처 : 린아 인스타그램

아이돌 뺨치는 외모의 배우 장승조와 결혼한 린아는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샀습니다오랜 기간 아이 없이 남편과 알콩달콩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사람에게 부러운 부부 사이라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그러다 2018년 8월에 건강한 아들을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배우 장승조는 개인 SNS에 아들 사진을 공개하며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린아는 2021년 9월에 당분간 무대를 서지 못한다는 사실과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을 밝혀 많은 동료에게 축하를 받았습니다. 2022년 출산 예정인 린아의 건강하게 아이를 출산하고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  ●

다나는 2020년 19년간 소속되어 있던 SM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2001년 첫 솔로곡 다나로 데뷔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세상 끝까지’, ‘다이아몬드’ 등의 대표곡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는 MBC ‘뉴논스톱 시즌3’에도 합류하여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5년 SM 엔터테인먼트가 야심하게 준비한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에 합류해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이후 뮤지컬 배우로도 꾸준히 활동을 계속해왔습니다.

출처 : 다나 인스타그램

그러다 다나는 급격하게 체중이 증가한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이 걱정을 보였습니다그녀는 다시 날개 다나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하였고, 27kg 체중감량에 성공해 전성기 시대 미모로 복귀했다며 많은 박수를 보냈습니다.

2020년 이후로 근황이 공개되고 있지 않습니다많은 사람이 다나의 근황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하루빨리 다나의 새로운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

인기 많은 컨텐츠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