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의 결혼은 연일 이슈가 될 만큼 팬들의 관심사가 되곤 합니다. 특히 “배우자는 어떤 사람일까?”라는 누구나 갖게 되는 궁금증인데요. 결혼 후, 남편의 진짜 모습을 알고 놀란 연예인이 있습니다.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

출처 : 낸시랭 인스타그램
결혼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던 그녀의 이름은 바로 팝 아티스트 ‘낸시랭’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섹시 큐티 키티 낸시 앙”이라는 시그니처 멘트를 날리며 주목을 끈 인물인데요.
그녀는 미국에서 태어나 본래 한국과 미국의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었으나 만 22세 미국 국적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와 달리 어릴 때부터 한국에서 줄곧 성장했으며 미술 쪽에 관심이 많아 미술대학으로 진학하기에 이릅니다.
잠깐! 고현정이 10kg 감량한 특별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 고현정 다이어트 후기, 10kg 감량했습니다.

출처 : 낸시랭 인스타그램
그녀가 많은 인지도를 얻게 된 것은 바로 2003년 ‘베니스 비엔날레’에 한국인으로 참여하고 나서부터입니다. 빨간색 란제리를 입고 바이올린 켜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당시로서는 굉장히 파격적인 퍼포먼스였으며 해외에서도 ‘화제의 영상’으로 다울 정도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한동안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밝은 모습을 보여주던 그녀는 2015년 머슬마니아에 출연하며 전혀 다른 낸시랭을 시청자들에게 어필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완벽에 가까운 몸매가 불과 2주 만에 만들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부터인데요. 실제로 헬스걸의 대표주자가 되면서 남성잡지와 헬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주춤했던 인지도를 다시 끌어올렸습니다.
● ● ●

출처 : ‘본격연예한밤’
낸시랭은 2017년 불현듯 결혼 소식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당시 한 방송에 출연하여 남편 될 왕진진(본명 전준주)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배려심이 많고 순수한 사람이라 배울 점이 많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방송이 나간 후부터 논란이 시작되게 되는데요.
네티즌들에 의해 남편에 대한 갖가지 과거 논란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된 것입니다. 이 때문에 당시 팬들은 낸시랭에게 결혼은 안 된다며, 혼인을 말리는 아이러니한 일이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당시 그녀는 남편을 믿고 있었고, 언론이나 인터넷에 오른 구설수는 루머라며 일축했습니다.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
가슴 커지는 법 5가지, 수술 없이 확대한 후기

출처 : 낸시랭 인스타그램
결국 혼인신고를 서두른 왕진진을 믿고 결혼 발표를 하고 됐는데요. 결혼 발표 후, 얼마 가지 않아 남편의 실체가 여러 언론사에 의해 하나둘씩 파헤쳐 지기 시작합니다. 강도, 상해, 성폭행, 특수 강도강간죄로 4년을 교도소에서 복역한 것인데요.
출소한 이후에도 또다시 특수 강도 강간 혐의에 의해 징역 8년을 선고받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 전자발찌를 찼음은 물론,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결국 낸시랭과의 사이를 멀어지게 만들었습니다. 낸시랭은 부부 싸움을 하다가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고, 남편 왕진진에 의해 협박을 받기도 했습니다.

출처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낸시랭은 한 방송을 통해 당시를 떠올리며 조직적 사기 결혼을 당한 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왕진진뿐만 아니라 자신을 속이기 위해 팀이 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샀는데요. 가족을 지켜보겠다고 생각한 것이 결국 화근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들은 낸시랭의 한남동 집을 담보로 사채를 끌어 10억의 빚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상 사랑으로 한 결혼이 아닌 돈을 목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포장한 것이라 할 수 있는데요. 왕진진을 고소했지만 자신에게 남은 빚이 9억 8천, 월 이자만 600만원이나 되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토로했습니다. 현재는 지인의 집에 반려견과 함께 얹혀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 ●

출처 : SBS ‘언니한테 말해도 돼’
SBS ‘언니한테 말해도 돼‘에 출연한 낸시랭은 전문가로부터 ‘성인 아이 같다’라는 평을 받았는데요. 이는 성인이 된 후에도 자립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모습 때문이라 조언했습니다. 가슴 아픈 가정사와 사기결혼에 의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낸시랭, 그녀가 향후 홀로서기에 당당히 성공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저작권자 Cheerful24 재배포 금지 >